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 > 전자책 > 장애 신고센터
1전자책다운로드 실행 또는 다운로드 후 보기 실행시 오류가 납니다.
  
  • 아래 오류메시지별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.

    "뷰어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(0099)"
    "서버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"
    >> 위 증상은, 호환 불가 기기로 이용 중이거나,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. 우선, 해당 상품 페이지에 표시된 호환가능 기기를 확인해주십시오. 호환불가한 기기인 경우 PC뷰어 및 호환가능 기기로만 이용 가능합니다. 이용 가능기기인데도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일시적인 통신오류 일 수 있으며, 잠시 후 재시도해주십시오. 이렇게 해도 해결되지 않으면, 고객센터 1대1상담>전자책>장애신고센터로 신고해주십시오.


    "장치의 메모리가 부족합니다.다른 응용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다시 시도해주십시오(0102)"
    >> 위 증상은, 사용하시는 기기에 설정된 한 어플당 최대 사용가능 용량을 초과하는 경우여서 PC 뷰어나 다른 기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 사용 기기의 잔여 용량과 무관하게, 각 기기 제조사별로 제품에 설정한 어플당 최대 가용 용량의 문제여서 저희가 조치해드리기가 불가합니다.


    "50% 정도 로딩 후 어플이 강제로 다운됩니다."
    "다운로드 완료 후 보기 시도하면 일부 페이지까지만 보이고 "이 버젼으로 다운로드는 0%입니다"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
    "다운로드 완료 후 보기 시도하면 책 내용이 안나오고 백지화면 상태입니다.
    "특정 eBOOK만 다운로드 완료 후 e-pub 변환 단계에서 계속 오류(0099)"가 납니다.
    >> 위 증상은, 2세대 뷰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호환성 문제이거나, 컨텐츠 오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. 2세대 뷰어를 사용하신다면 삭제 후 기기를 완전히 끄고 다시 켜신 후 3세대 뷰어 설치해 재시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. 3세대 뷰어에서도 오류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 1대1상담>전자책>장애신고센터로 신고해주십시오.


    *DRM 에러코드 851974"
    "파일변환이 되지 않습니다"
    *상품명과 다른 책 내용이 나옵니다.
    *일부 페이지 내용이 겹치거나 엉뚱한 내용입니다.
    *특정 알파벳 등의 문자가 모두 - 등으로 잘못 표시됩니다.
    *구매목록에 특정 상품만 나타나지 않습니다.
    >> 위 증상은 컨텐츠 자체의 오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 1대1상담>전자책>장애신고센터로 신고해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