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뷰어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(0099)" "서버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" >> 위 증상은, 호환 불가 기기로 이용 중이거나,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. 우선, 해당 상품 페이지에 표시된 호환가능 기기를 확인해주십시오. 호환불가한 기기인 경우 PC뷰어 및 호환가능 기기로만 이용 가능합니다. 이용 가능기기인데도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일시적인 통신오류 일 수 있으며, 잠시 후 재시도해주십시오. 이렇게 해도 해결되지 않으면, 고객센터 1대1상담>전자책>장애신고센터로 신고해주십시오.
"장치의 메모리가 부족합니다.다른 응용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다시 시도해주십시오(0102)" >> 위 증상은, 사용하시는 기기에 설정된 한 어플당 최대 사용가능 용량을 초과하는 경우여서 PC 뷰어나 다른 기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 사용 기기의 잔여 용량과 무관하게, 각 기기 제조사별로 제품에 설정한 어플당 최대 가용 용량의 문제여서 저희가 조치해드리기가 불가합니다.
"50% 정도 로딩 후 어플이 강제로 다운됩니다." "다운로드 완료 후 보기 시도하면 일부 페이지까지만 보이고 "이 버젼으로 다운로드는 0%입니다"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 "다운로드 완료 후 보기 시도하면 책 내용이 안나오고 백지화면 상태입니다. "특정 eBOOK만 다운로드 완료 후 e-pub 변환 단계에서 계속 오류(0099)"가 납니다. >> 위 증상은, 2세대 뷰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호환성 문제이거나, 컨텐츠 오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. 2세대 뷰어를 사용하신다면 삭제 후 기기를 완전히 끄고 다시 켜신 후 3세대 뷰어 설치해 재시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. 3세대 뷰어에서도 오류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 1대1상담>전자책>장애신고센터로 신고해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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